명지대학교 발전기금본부
대학안내 기부하기 게시판 기부라운지 나의기부내역 찾아오시는길
 
Home > 대학안내 > 총장인사말 대학안내
여러분의 성원이 모여
명지의 큰 역사를 만들어갑니다.


안녕하십니까! 명지대학교 총장 유병진입니다.
명지대학교는 2018년 개교 70주년에 선포한 중장기발전계획 MJU 2025를 발판으로 또 한 번 도약의 날개를 펼치고 있습니다. ‘믿음의 대학, 믿을 수 있는 인재’를 비전으로 명실 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문 사학으로 나아가기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명지대학교는 성경의 깊은 진리에 근거한 설립정신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13만여 명의 실천하는 지성인을 배출하는 동시에 대외적으로 교육이 강한 대학, 연구에서 앞서가는 대학의 위상을 다져왔습니다.

먼저 최고 권위의 교육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건축대학, 공과대학, 경영대학을 비롯하여 매년 실시되는 각종 대학평가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다수의 학과들이 명지의 명품교육을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두터운 산학협력 시스템을 기반으로 정부 및 기업과 연계된 중요한 공동 연구사업을 주도하여 대학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한편, 대한민국 산업의 미래를 밝히는 데도 크게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첨단 유비쿼터스 환경을 갖춘 도서관인 ‘방목학술정보관’, 교육․연구․행정 업무가 창의적으로 융․복합된 ‘창조예술관’, 세계 최고의 구조실험시설을 갖춘 ‘하이브리드 구조실험센터’, 저탄소 그린캠퍼스를 실천하는 친환경 실험 연구동인 ‘차세대과학관’ 등 최상의 교육시설을 구축하여 명실 공히 글로벌 캠퍼스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명지대학교의 도약과 발전은 여러분의 성원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겁니다. 그동안 사랑과 정성으로 후원해주신 여러분의 소중한 발전기금 덕분에 명지의 미래가 한층 더 밝아지고 든든해질 수 있었습니다. 신앙과 지식과 인격을 겸비한 지성인이자 세계를 이끄는 글로벌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는 명지대학교에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큰 창조의 역사를 우리 명지대학교가 일구어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의 힘찬 응원과 더불어 적극적인 동참을 기다리겠습니다.

 
총장인사말
설립정신
대학이념
명지의발전상
명지비전
03674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거북골로 34 대외협력홍보팀
Tel : 02-300-1492,1501, Fax : 02-300-1494, E-Mail : mjgive@mju.ac.kr
COPYRIGHT (C)2015 MYONGJI UNIV. ALL RIGHTS RESERVED.